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 :: 저렴하고 맛있는 치킨, 8900원 또봉이통닭

728x90
반응형

 

저렴하고 맛있는 치킨, 8900원 또봉이통닭

 

 

또봉이 통닭 아시나요?ㅋㅋㅋ

담백하고 고소한 기름에 튀겨낸맛 질리지않고

계속 먹고싶은 매력적인 또봉이 통닭입니다 ^^

 

 

 

 

집앞에 생긴지 꽤 오래됐는데 몇번 먹어보질 못했어요

젊으신분들이 장사하실때 8900원 통닭 한번 먹어보고 ..ㅠㅠ

솔직히 깨끗한 기름도 아닌거 같고 질겨서 실망했었거든요 ㅠㅠ

 

어제는 동생이 하도 먹고싶다하여 가게 들렸는데

주인분이 새로 바뀌셨더라구요??

 

 

 

 

그래서 인지는 잘 모르지만 정말 2배로 맛있어 졌습니다...

 

닭고기도 부드럽고 안질기구요.

튀김옷이 반짝반짝 윤기가 났어요 ㅋㅋㅋ

검은부분은 튀겨놨을때 한번더 튀겨서 그런듯 ^^

 

 

 

 

하,, 한마리 시킨걸 후회 ㅋㅋㅋ

나님 안먹는다고 하더니 동생따라서 우걱우걱 너무 맛있었음 ㅋㅋㅋ

이거는 소금찍어도 맛있고 겨자소스에 찍어먹어도 꿀맛 乃

 

 

 

 

일반 치킨집처럼 느끼하지 않아서

자기전에 먹었는데도 부담없구요,,,

여기는 튀김옷이 더 맛있네요 ㅎㅎㅎㅎ

 

 

 

 

또봉이는 겨자소스임,,

진.리!

 

728x90
반응형
posted by 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