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 :: 무한도전 레전드 일반인 할머니 시상식

728x90
반응형

 

무한도전 레전드 일반인 할머니 시상식

 

 

참 즐겨보는 프로인데 무한도전의 레전드편을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는 논 위에서 비오는날 안넘어지고 달리는편이 진짜 제일 웃기더군요ㅋㅋㅋㅋ

그리고 유재석씨 너무 좋아하시는 할머니ㅋㅋㅋㅋ 싸인받으려고

모르는 아저씨께 종이받아오라고 ㅋㅋㅋㅋ 폭소 했음

 

 

 

 

 

 

 

 

 

 

 

 

 

 

 

 

 

그리고 연말시상식때 분장한거 ㅋㅋㅋ

무한도전 레전드편 이것만큼은 꼭 봐야한다는 편이 있으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재석느님 ㅋㅋㅋㅋㅋ 심지어 자기 얼굴 보고 빵터짐..

 

 

 

 

 

무한상사도 그립네요..ㅠ

정말 재밌게 봤는데 지드래곤편도 ㅋㅋㅋ

무한도전 ~ !ㅋㅋㅋ

 

 

 

728x90
반응형
posted by 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