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 :: 자이글 핸썸 홈쇼핑 사은품 후기

728x90
반응형

두번째 자이글 핸썸 후기 입니다.ㅎㅎ

 

제가 첫번째 블로그 운영하는 곳에

 

자이글 핸썸 후기를 올린적이 있었는데요.

 

 

중복글 아니냐..

 

알바생아니냐 후기 조작이다

 

이런덧글이 가끔 달려와서 ㅠㅠ

 

 

저는 블로그 5개정도 운영하고있어서

 

사진이 같을뿐 ~~ 후기를 조작하거나

 

일부러 올리지 않습니다.

 

 

 

 

 

어제 핸썸 자이글에 구워 먹은

 

고기!! 버섯도 잘 익고 무엇보다

 

냄새도 안나고 연기도 안생기고

 

기름이 가운데로 빠지니까

 

튀기지도 않고

 

주변에 종이를 몇장 깔아놔도

 

전혀 걱정 없더라구요.

 

 

 

 

자이글 홈쇼핑 사은품 할때

 

구입해서 그릇이니 식품건조기니

 

스텐냄비니 몇가지 같이 왔는데

 

너무너무 잘샀다는 생각이 드네요.

 

신랑이 왠일로 이런거는

 

잘 샀는지 참..

 

집에서 삼겹살 먹기 편해졌어요 덕분에!

 

 

 

 

자이글 적외선으로 솔솔 잘 구워집니다.

 

몇번 뒤짚어 주면 끝 !

 

불판이 얇아서 금방 구워지고

 

회전할 수 있어서

 

골고루 먹기도 편해요 ^^

 

 

 

다른 자이글은 차이는 모르겠지만

 

저는 핸썸 정말 무지 만족합니다.

 

사은품도 잘 받았고.

 

식탁에서 편하게 요리하게

 

생겼어요 ^^

 

 

728x90
반응형
posted by 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