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 :: 승리 카톡 성접대 은퇴 군대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승리 카톡 성접대 은퇴 군대 인스타그램

여러분 승리 카톡 대화 보셨나요? 와 정말 진심 쓰랙

너무너무 놀랬어요 어떻게 그런 말들이 오고갈 수 있는지

성접대까지 뻔뻔하게 한것도 모잘라서 

그리고 승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과문?보셨나요?



















이쯤에서 자기가 연예인 은퇴를 하는게 좋을것 같다며

진짜 말이야 방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벌을 받아야지 ㅋㅋㅋ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게

너무나 크다고..ㅎ.. 모든 의혹을 밝히겠다?

승리 카톡 보니까 정말 은퇴가 아니라 구속이던대?^^

그리고 돈을 많이 벌긴 했나보네...

살라구 사과문 올린것 같던데? 지금까지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와이지와 빅뱅 명예를 위해서 자신이 떠나겠다

ㅋㅋㅋㅋ 저는 여기까지인것 같다










하 애잔하면서도 정말 뒤통수 제대로 쳤다 승리

승리 카톡 보기도 싫은대 ㅠㅠㅠ 너무너무 충격적이라

꿈에도 나온다 이사람아!!! 승리 군대는 뭐지?







승리 성접대 의혹에 휩싸여 결국 연예계 은퇴는

이해가 가는데 승리 군대 안갔나요? 어휴 정말

정말 승리 카톡 승리 인스타그램 보고나서 진전머리 나는 하루네요!!!

그리고 박한별 남편도 있다던대

박한별씨 보는 눈이... 휴 어차피 연예인 걱정은

쓸데없는 걱정이라서 안볼려고 하지만

사회적으로 너무 파장이 크니 승리 카톡 정말 반성하십시오

728x90
반응형
posted by 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