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 :: 항공권 환불 취소 수수료 (국내선)

728x90
반응형

 

신랑님과 우리 친청식구들끼리

 

제주도를 가려고 했어요..

 

 

 

청주-제주

제주-청주

 

일정이였는데..

 

 

제가 임신 8개월이라는 점을

 

감안하니 아빠가 너무 걱정이

 

되셨는지 그냥 취소하라는

 

한통의 전화. . 두둥..

 

 

내 머릿속에 지나가는건 ㅋㅋㅋ

 

 

 

<진에어>

 

 

 

 

<아시아나>

 

 

 

전화 받자마자 검색해본

 

항공권 환불 취소 수수료 !!

 

국내선이라 그나마 정말 다행이더군요.

 

 

 

 

 

 

<이스타 항공>

 

 취소는 당일이라 수수료 없었고

(근데홈페이지에는 천원이라되잇넹?

전화로 환불해서그런가)

 

 

 

아시아나 항공은 취소 수수료가 인당 2천원

 

붙더라구요 ㅡ,.ㅡ 뭐야뭐야

 

 

 

항공사 둘다 당일환불 안했고

 

다음날 바로 환불했는데

 

수수료가 붙는곳도 있고 안붙는 항공권도있고

 

참 신기하네요.ㅋㅋ

 

 

아시아나 항공.. 근데 예약해주시는 분들이나

 

상담해주시는 분들 서비스가.. 좀..

 

마음에 별로 안들었요.

 

 

제가 자주 이용하는 저가항공권사

 

이스타랑 진에어 정말 친절친절*_*

 

 

저가도 저가이지만, 저렴하면서

 

친절하고 응대 빠르고 환불도

 

바로 2틀날 다음들어오고!

 

만족스러워요.

 

 

신혼여행때 이스타로

 

 사이판 다녀왔었는데

 

그때도 별문제없고~

 

서비스도 좋더군요~

 

 

여튼 항공권 황불 취소 수수료

 

국내선은 당일날 하거나 다음날하거나

 

아예 안붙거나 2~3천원정도 붙는답니다.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어요^^

 

국내선 제주도 가고싶었는데 ㅠㅠ

 

 

728x90
반응형
posted by 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